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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2 lines
9.5 KiB
JSON

[
{
"qid":"22698287-8f5a-4e8b-923c-5b3b0860c7dd",
"query":"부대시설 설계는 어떤 세 가지 주요 분야로 구분됩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f6c0d0a3-d825-49fd-93d0-a34e88b01a9e"
]
],
"generation_gt":[
"부대시설 설계는 크게 3가지 분야로 구분됩니다: 교통안전시설공, 도로부대공, 및 기타공(전기, 조경, 통신 등)입니다.",
"교통안전시설공, 도로부대공, 기타공"
]
},
{
"qid":"112cb0bf-6822-4a83-8993-770e2934e23b",
"query":"대산∼당진고속도로건설공사에서 대산 나들목의 위치는 어디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23c16ac6-09e2-4356-83b5-1ed0cc8df5a6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 나들목의 위치는 STA.6+700입니다.",
"STA.6+700"
]
},
{
"qid":"e5f4551a-3e29-4a73-916b-a2abba5aa243",
"query":"도로부대공의 목적은 무엇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707f25dc-2e13-48ae-b0aa-268607797a38"
]
],
"generation_gt":[
"도로부대공의 목적은 유지관리 및 소음 저감을 위해 설치하는 것입니다.",
"유지관리 및 소음 저감"
]
},
{
"qid":"1e1297c1-f514-426d-bb45-462718428b93",
"query":"적용구간비고에서 미끄럼방지포장 시행 대상 구간의 기준은 무엇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32d0a2ce-b7c0-44de-bbd5-80dc955d3981"
]
],
"generation_gt":[
"미끄럼방지포장 시행 대상 구간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:\n1. 도로 및 교통 조건, 위험도에 따른 마찰계수가 기준에 미달되는 구간\n2. 도로의 전·후 선형의 연속성이 이루어지지 않아 주행 속도 차이가 20Km\/시 이상 변화하는 구간\n3. 기타 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 설치 효과가 있는 구간",
"- 마찰계수 기준 미달 구간\n- 주행 속도 차이 20Km\/시 이상 변화 구간\n- 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구간"
]
},
{
"qid":"65233c11-c646-4723-b9e2-69188c61a9d1",
"query":"대산~당진고속도로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가스관 저촉 구간에 대해 사전 통보는 언제 이루어져야 합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30fdd0b5-a814-48fa-ba9d-f07f73cc2f4e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~당진고속도로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가스관 저촉 구간에 대한 사전 통보는 \"공사 착공 전\"에 이루어져야 합니다.",
"공사 착공 전 사전 통보."
]
},
{
"qid":"4c68981b-de02-4461-989c-7b996ef324b1",
"query":"대산∼당진고속도로의 시점과 종점은 어디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26057ac4-a4ce-445d-9826-61221646c40f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∼당진고속도로의 시점은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이며, 종점은 충남 당진시 당진2동(당진분기점)입니다.",
"시점: 충남서산시 대산읍 화곡리, 종점: 충남당진시 당진2동 (당진분기점)"
]
},
{
"qid":"67adb1df-d4ef-4055-baf3-324a12dab475",
"query":"신서산~당진화력 송전탑의 높이는 얼마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eaff080c-e654-4c62-8920-5a35b6f9d01e"
]
],
"generation_gt":[
"신서산~당진화력 송전탑의 높이는 248m입니다.",
"248m"
]
},
{
"qid":"608c3c0e-2bf5-401c-a7f3-fb7aee7b93f2",
"query":"대호지면 사성리의 면적은 얼마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b195fab9-c963-46a9-9510-faa55296ee25"
]
],
"generation_gt":[
"대호지면 사성리의 면적은 5,394㎡입니다.",
"5,394㎡"
]
},
{
"qid":"737fe815-a692-4b7e-95b9-9314538a8d1d",
"query":"대산항과 대죽자원비축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고속도로망 확충의 목적은 무엇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8f2d0a67-1de1-4fbd-94b9-325c76dc6706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항과 대죽자원비축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고속도로망 확충의 목적은 접근성을 향상하여 수도권과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 균형 발전을 촉진하기 위함입니다. 또한, 대산항 및 대산항 배후산업단지의 물동량 증가로 사업 조기 추진의 필요성이 매우 높으며, 이를 통해 낙후된 내륙지역 개발과 지역경제 발전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",
"접근성 향상, 수도권과의 경쟁력 강화, 지역 균형 발전 촉진."
]
},
{
"qid":"47345ee4-0a47-42c1-8fd2-623d2c5ae5be",
"query":"보상시기는 언제로 예상됩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4dfda369-bbfe-48af-8ead-01d63d764b9e"
]
],
"generation_gt":[
"보상시기는 2023년경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",
"2023년경 진행될 것으로 예상됨"
]
},
{
"qid":"49e13bd4-a736-475b-bbe3-ea0ad08b3149",
"query":"설계등급 3의 포장설계방법에서 적용되는 교통조건은 무엇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0726b57f-07a0-4b4e-bf59-c25615062073"
]
],
"generation_gt":[
"설계등급 3의 포장설계방법에서 적용되는 교통조건은 AADT(연간 평균 일일 교통량)와 중차량비율입니다.",
"교통조건(AADT, 중차량비율)"
]
},
{
"qid":"762b35de-86ac-45ab-b814-f1af78e3d6e5",
"query":"당진분기점의 기본조사안에서 제시된 최소 곡선 반경은 얼마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c6f835a9-88ba-4f13-9b22-e1ef47438e1f"
]
],
"generation_gt":[
"당진분기점의 기본조사안에서 제시된 최소 곡선 반경은 160m입니다.",
"최소 곡선 반경: 160m (60km\/h), 120m (50km\/h), 80m (40km\/h)"
]
},
{
"qid":"412c6f6c-0c55-4ee6-ad0a-4ee70aaa152d",
"query":"2023년 3월에 작성된 종합보고서는 어떤 도로와 관련이 있습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53716fc1-3d86-4145-a953-74deb4e5c3fb"
]
],
"generation_gt":[
"2023년 3월에 작성된 종합보고서는 \"고속국도 제3건설공사\"와 관련이 있습니다.",
"고속국도 제3건설공사"
]
},
{
"qid":"5297c8da-1a3f-469d-8c89-1c8f31195b86",
"query":"대산~당진 고속도로 건설 공사의 재해 영향 평가에서 반영된 심의의견의 총 건수는 얼마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afee8dc5-33e0-4113-aca4-04b25938d58b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~당진 고속도로 건설 공사의 재해 영향 평가에서 반영된 심의의견의 총 건수는 17건입니다.",
"총 건수 17건."
]
},
{
"qid":"19bf8397-e8ae-4425-9d4e-a149954873c6",
"query":"망일산 레이더기지의 최외곽 경계선으로부터 보호구역의 지정범위는 얼마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c1ee106c-c0e2-4b6b-bd70-f351c672c399"
]
],
"generation_gt":[
"망일산 레이더기지의 최외곽 경계선으로부터 보호구역의 지정범위는 500미터입니다.",
"500미터"
]
},
{
"qid":"e091dfb6-4d73-4784-816e-718ed8491e1b",
"query":"소하천 유로 변경 및 폐지에 대한 세부 계획은 어떻게 수립될 예정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63556b53-1228-4571-878c-03306388d134"
]
],
"generation_gt":[
"소하천 유로 변경 및 폐지에 대한 세부 계획은 수립 후 추가 협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",
"세부 계획 수립 후 추가 협의하겠음."
]
},
{
"qid":"9b5addf1-e707-455c-8eee-734eac8c1796",
"query":"구간 STA.16+227에서 STA.16+554까지의 2단보강의 일시쌓기시 불안정에 대한 지반조사보고서는 어떤 내용을 참조하고 있습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62e01828-2804-4ef0-8118-011bc3e704bf"
]
],
"generation_gt":[
"구간 STA.16+227에서 STA.16+554까지의 2단보강의 일시쌓기시 불안정에 대한 지반조사보고서는 \"연약지반안정\"을 참조하고 있습니다.",
"연약지반안정 참조"
]
},
{
"qid":"7ffb5ff7-258d-493d-b249-5eb055154964",
"query":"공사 전 LG 유플러스 전신주를 활용한 지중관로 및 지하관로 저촉 여부는 누구와 협의하겠습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58967773-f70a-4163-8bce-3c8643c8fdf9"
]
],
"generation_gt":[
"공사 전 LG 유플러스 전신주를 활용한 지중관로 및 지하관로 저촉 여부는 지역 담당자와 협의하겠다고 합니다.",
"지역 담당자와 협의하겠음."
]
},
{
"qid":"f6da38ce-0dd0-42b2-afcb-2a79edb59a5f",
"query":"당진시 도시계획담당자는 누구입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123efeb0-9a5b-4b22-bcfd-af2fd95a66f7"
]
],
"generation_gt":[
"당진시 도시계획담당자는 손원재 주무관입니다.",
"손원재 주무관"
]
},
{
"qid":"50f22c05-2e8d-4439-8869-102a3fe62f60",
"query":"대산~당진고속도로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가스관 저촉 구간에 대한 사전 통보는 언제 이루어져야 합니까?",
"retrieval_gt":[
[
"23d2662f-500d-4698-b141-f5f341459867"
]
],
"generation_gt":[
"대산~당진고속도로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가스관 저촉 구간에 대한 사전 통보는 공사 착공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.",
"공사 착공 전 사전 통보."
]
}
]